본문 바로가기
제주댁is 제주여행/카페is

제주 스타벅스 서귀포DT점(제주 스타벅스의 흔한뷰)

by 제주댁is 2019. 12. 5.
반응형

스타벅스 서귀포 DT점

 

Hello, 제주댁is입니다:)

서귀포 쪽은 잘 가진 않지만 가뭄에 콩 나듯 갈 일이 생기곤 합니다 ㅎㅎ 오늘은 서귀포에 가서도 또 굳이 찾아간 스타벅스 서귀포 DT점 소개해드릴게요~ 감히 스타벅스 마니아라 자칭합니다 ㅎㅎ

제주여행 와서도 스타벅스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유는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타벅스 제주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기 때문이에요~ 현무암 케이크, 까망라떼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많은데 저는 매일 돌체라떼만 마십니다..ㅎㅎ

제주 스타벅스 메뉴는 죄송하지만 다음에 소개해드리는 걸로^^ 오늘은 서귀포 스타벅스 DT점에 대해서만 소개할게요.

 

서귀포 스타벅스DT

 

해가 뉘엿뉘엿 질 때쯤 사진을 찍었는데 이 또한 너무 멋있죠? 제주 스타벅스의 흔한뷰입니다 ㅎㅎ

DT점이기 때문에 드라이브 뜨루~가 당연히 있고요, 주차장도 있긴 한데 좀 많이 부족한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바로 옆 맥도날드에다가 살짝쿵 주차를 했습니다~^^ 하지만 오래주차할 경우 견인한다는 무서운 안내문이 있으니 이 점은 유의하세요ㅎㅎ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11

* 문의전화

064-738-5943

* 영업시간

매일 07:30 ~ 22:00

스타벅스는 뭐 전화해보고 가지 않아도 되겠죠?ㅎㅎ

 

서귀포 스타벅스DT점 전경

 

저는 주로 함덕 스타벅스를 자주 가고, 스타벅스 애월점, 성산 스타벅스 이렇게 다 가봤는데 서귀포 DT점은 처음이었답니다. 서귀포에 오면 또 스타벅스 도장을 한번 깨 줘야죠~ㅎㅎ

스타벅스의 노예일 뿐...ㅎㅎ별의 노예..

 

서귀포 스타벅스DT점 주변 경관

 

야자수 나무부터 구름 하늘이 너무 멋있는 그림 같아요~ 제주 스타벅스의 흔한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주도에서 여러 지점 스타벅스를 갔지만 제가 보기엔 함덕 스타벅스가 가장 예쁜 거 같긴 해요~ 함덕 바다 뷰가 바로 보이니까요~

 

서귀포 스타벅스 DRIVE THRU

 

드라이브 뜨루~로 음료만 받아서 나올 수도 있어요. 저는 들어가서 마시기로~

 

서귀포 스타벅스DT점 입구

 

입구입니다. 11월에 갔는데 벌써 겨울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이번해도 한 달밖에 남지 않았다는... 흑흑

 

서귀포 스타벅스DT점 트리장식

 

예쁜 트리 장식이 입구에 딱 있으니 정말 연말 느낌 물씬이에요^^

 

서귀포 스타벅스DT점 1층 01

 

1층입니다. 1층은 음료를 주문할 수 있고 다양한 MD제품들과, 커피 등등이 진열되어있고 구매할 수도 있어요~

 

서귀포 스타벅스DT점 1층 02

 

1층에도 테이블이 꽤 많습니다~ 그런데 전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도 엄청 넓고 테이블도 엄청 많아요~ 이미 2층에는 많은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2층 사진은 못 찍었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서귀포 스타벅스DT점 2층 창가뷰 01

 

뷰만 살짝 찍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사방이 다 유리창으로 되어있어 야외 뷰를 볼 수 있고 어딜 봐도 저 야자수 나무가 꼭 걸려있으니 꼭 해외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파란 하늘과 구름, 야자수 나무가 너무 예쁘게 어우러지는 배경이었어요~ 이 날은 정말 청명한 가을날이었답니다.

 

서귀포 스타벅스DT점 2층 창가뷰 02

 

 

여길 봐도 저길 봐도 야자수 나무~ ㅎㅎ 제주 야자수 나무는 살짝 시든 느낌인데 그래도 이마저도 아름다웁네요^^

창가 쪽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해가 너무 직방으로 들어와서 이쪽 자리들은 다 비어있더라고요~ 저는 냉큼 창가 자리 비었다고 앉았는데 몇 분 앉아있다가 더워서 그늘진 쪽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스타벅스 아이스돌체라떼 TALL SIZE

 

항상 마시는 아이스돌체라떼~ 전 이것만 마셔요 ㅎㅎ 제주여행오시면 대부분 제주메뉴들을 드시곤하지만 저는 매번 제주메뉴를 먹을 순 없어서 거의 대부분은 돌체라떼를 마십니다. 추우나 더우나 아이스만 ㅎㅎ

아이스 돌체라떼 TALL SIZE 5,600원

원래 KT 멤버십으로 일주일에 한 번 사이즈업을 받을 수 있었는데 한 달에 한 번으로 변경됐어요... 그래서 톨 사이즈로 ㅎㅎ

하지만 제주여행 오시면 다양한 제주의 음료와 베이커리들을 드셔 보세요~ 데코레이션부터 이색적이고 맛도 좋아요^^

다음에는 스타벅스 제주 메뉴들로만 쫙~ 소개해드릴게요~

 

서귀포 스타벅스DT점 2층 창가뷰 03

 

너무 더워 포기한 창가 자리지만 그래도 사진은 남겨야죠?

역광이지만 그래도 너무 멋져요~ 이 날따라 구름마저 어찌나 예쁘던지. 사진 찍는 족족 다 그림이네요 정말~

 

제주 스타벅스 서귀포 DT점 흔한 창가 뷰 한번 쭉~ 감상하실까요?^^

 

서귀포 스타벅스DT점 2층 창가뷰 04
서귀포 스타벅스DT점 2층 창가뷰 05

 

가을의 절정이었는데요 단풍들이랑도 너무 잘 어우러져 알록달록 너무 멋졌답니다^^

 

서귀포 DT점은 바다 앞도 아니고 바다 뷰도 아니에요~ 도시에 딱! 있는 느낌이랄까? 그렇지만 이렇게 멋진 야자수 뷰가 있기 때문에 서귀포 여행 오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제주여행 컨셉을 아예 제주 스타벅스 투어로 잡으시는 분들도 요즘은 많더라고요~ 다양하고 이색적인 제주 메뉴도 맛보고 덤으로 각각 뷰도 다르니 제주 스타벅스 돌아다니는 재미도 쏠쏠할 거 같아요~ 

제주도에 살고있는 저 또한 그러니까요^^

아직 제주도에서 못 가본 스타벅스가 몇 곳 있는데요 한 곳도 빠짐없이 계속 소개해드릴게요~~ 모든 제주 스벅을 정복할 때까지!ㅎㅎ

 

그럼 다음에도 더 멋진 제주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