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댁is 제주여행/카페is

뷰예술 스타벅스 함덕점(제주 메뉴 소개)

by 제주댁is 2019. 9. 26.
반응형

제주 함덕해변 카페 '스타벅스 함덕점'

 

 

Hello, 제주댁is입니다:)

 

오늘은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한  함덕 스타벅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도의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와 푸른 야자수가 한눈에 들어오는 뷰가 끝내주는 카페입니다.

 

 

 

 

 

 

제주도까지 와서 무슨 스타벅스냐고요?

 

제주 스타벅스에는 제주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기념품과, 제주만의 시그니쳐 메뉴, MD 상품들이 다양하게 있어 육지와는 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타벅스 메뉴를 만나볼까요?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2

 

* 연락처

064-783-3537

 

*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함덕 스타벅스는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고, 총 2층 건물의 단독 건물입니다.

 

2층에서 바라본 함덕해변 뷰에요~ 멋지죠?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커피 한잔은 말해 뭐하겠습니까 ^^ 

 

그냥 바다만 바라보고 있어도 행복한걸요~~

 

 

 

제주 스타벅스 메뉴

 

 

 

 

olle jeju, only jenu

 

오직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제주 스타벅스에는 제주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주 메뉴가 아주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타벅스 마니아분들은 제주 여행하실 때 스타벅스에 방문하셔도 특별한 여행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양한 제주 메뉴에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까지 함께 볼 수 있으니 제주 여행코스로 손색없겠죠?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제주 메뉴에 대한 배너가 먼저 들어옵니다.

 

음료부터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제주 메뉴를 만나볼 수 있어요.

 

 

 

제주 스타벅스 메뉴 - 베이커리

 

 

 

 

베이커리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습니다. 빵부터, 쿠키, 케이크까지~

 

제주라는 이름이 들어간 메뉴는 모두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라고 보면 된답니다.

 

제주에는 녹차밭도 많아요~ 그래서인지 메뉴 중에는 녹차 티라미수도 있습니다.

제주 녹차 티라미수 아일랜드 7,600원

 

가격은 좀 쎄쥬? ㅎㅎ

 

 

 

 

 

 

그리고 제주도에는 현무암이 많잖아요~ 그래서 현무암을 표현한 베이커리도 여러 종류 있답니다.

 

요건 현무암 티라미수인 듯 싶어요 ㅎㅎ 초콜릿 쿠키로 현무암 느낌을 냈네요~ 물론 맛도 있어요~

 

 

 

 

 

 

육지에서는 보지 못했던 메뉴들이 많이 있죠? 

 

우도 땅콩 데니쉬 롤, 거문 오름 크루아상, 제주 감귤 머핀, 녹차 머핀, 현무암 포카치아

 

제주의 주요 명소의 이름을 넣기도 하고 제주의 대표 과일, 식품의 이름에 넣기도 하고요~

 

 

 

 

 

 

제주도에서 아주 대표적인 감귤, 녹차, 현무암 이름이 들어간 빵입니다.^^

 

 

 

 

 

 

물론 기본적인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제주여행을 왔다면 제주 로컬푸드를 맛보는 게 더욱 특별하겠죠?

 

 

 

 

 

 

모든 게 다 제주스럽습니다. ㅎㅎ 러스크 하나까지도 현무암 러스크네요 ㅎㅎ

 

음료 메뉴는 사진을 따로 못 찍었지만 음료도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종류가 많답니다~

 

그리고 시즌마다 시즌 한정메뉴도 다양하게 출시되어있어 여행 오실 때마다 다른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것도 특별할 것 같네요.

 

 

 

제주 스타벅스 메뉴 - MD

 

 

 

 

스타벅스는 음료나 베이커리도 유명하지만 MD상품이 엄청 유명하잖아요~

 

매년 새로운 MD가 출시되고 출시될 때 줄까지 서서 사는 진풍경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제주 스타벅스에도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MD상품이 많이 있어요~

 

스벅 MD 모으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특히 해외여행 갈 때마다 그 나라 MD 모으는 취미를 갖고 계신 분들도 많이 있잖아요? 

 

제주 스벅 MD상품도 구경해보세요~

 

패키지까지 제주스러워~~~~ㅎㅎ

 

 

 

 

 

 

당연히 돌하르방 들어가고요, 감귤 들어갑니다 ㅎㅎㅎ 누가 봐도 제주져?ㅎㅎ

 

컵 종류도 있고 텀블러 종류도 있습니다

 

 

 

 

 

 

특히 이 유리컵이 너무 예뻐요~ 스타벅스 고유의 로고도 들어가 있으면서 정말 제주스러운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너무너무 예쁜 거 같아요~ 

 

이 컵은 바닷속 느낌이 나는 컵이네요~ 해녀와 해초가 그려져 있어요.

 

투명한 유리컵에 알록달록하니 예쁘네요.

 

 

 

 

 

 

손잡이 유리컵도 너무 예쁘죠?

 

실제로 함덕 스타벅스에 앉아있으면 많은 여행객분들이 이 컵 하나씩은 사가시더라고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선물로도 손색없는 제주 기념품인 것 같아요.

 

 

 

 

 

 

실리콘으로 된 컵도 있어요~ 

 

 

 

제주 스타벅스 메뉴 - 소품(기념품)

 

 

 

 

그 외에도 다양한 소품들도 있어요~ 제주 스타벅스에 오면 우선 구경하는 재미부터가 다르답니다. 이것저것 볼거리가 많거든요~

 

요건 컵 홀더예요~ 말이 그려져 있어요 ㅎㅎ 제주에 말 많은 거 아시죠?

 

 

 

 

 

 

요건 미니미 자석이에요~ 너무나 귀여운 것... 여행 다니시는 분들 마그넷 자석 모으시잖아요~ 요거요거 추천할게요~! 

 

돌하르방, 귤, 스타벅스 컵 3개가 세트입니다. 요건 저도 아직 못 샀는데 사야겠네요 ㅎㅎ

 

선물용으로도 추천이요!

 

 

 

 

 

 

그리고 파우치, 에코백 등 다양한 제주만의 스타벅스 제품들이 있습니다.

 

제주댁인 저도 하나하나 모으는 재미가 있는데요, 제주 여행 계획하실 때 제주 스타벅스는 어떠세요?^^

 

물론 제주에는 너무나 예쁘고 특색 있는 카페가 너무너무 많아서 굳이 스타벅스는 여행 계획에 안 넣는 경우가 많지만 스타벅스 마니아 분들이라면 제주만의 메뉴와 다양한 MD상품 구경하러 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우선 뷰부터가 다르기 때문에 충분히 제주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제주도에는 스타벅스가 많이 있진 않아요~ 함덕점은 동쪽에 있고요, 애월 쪽에도 있고 서귀포에도 있답니다. 

 

꼭 함덕점이 아니더라도 여행 계획하시는 코스에 따라 방문해보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