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댁is 제주여행/맛집is

도민추천!맛있어서 이틀연속간 제주 조천 짬뽕, 짜장 맛집 '황제궁'

by 제주댁is 2019. 12. 3.
반응형

토박이 도민 강력추천! 조천에 있는 짬뽕, 해물 간짜장 맛집 '황제궁' 

Hello, 제주댁is입니다:)

짜장이 맛있어봤자 짜장이지~ 짬뽕이 맛있어봤자 짬뽕이지~ 했다가 맛있어서 이틀연속 다녀온 '황제궁'소개해드릴게요ㅎㅎ

황제궁은 제주 조천에 있고 함덕해수욕장이랑도 가깝게 있답니다.

여기를 예전부터 남편 직장 후배(제주 토박이 도민)에게 여러 번 추천받았었는데, 솔직히 맛있어봤자지~ 했었거든요.

근데 먹어보고...와~~ 하면서 이틀 연속 다녀왔답니다 ㅎㅎ

 

제주 조천 황제궁 입구

 

가까이에 함덕해수욕장이 있긴하지만 그냥 도로에 있는 일반 동네 중국집 느낌이에요~

주차는 앞에 하시면 되구요~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조천리 1352-1

* 문의전화

064-783-8586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평일 15:30 ~ 17:00 브레이크 타임

 

제주 조천 황제궁 실내

 

실내에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일반 중국집보다는 살짝 세련된 느낌?ㅎㅎ이었습니다.

그리고 관광객들보다는 실제 도민분들이 거의 대부분이었어요~ 제주사투리가 여기저기서 들렸답니다 ㅎㅎ 관광객들보다는 도민분들이 많이 오는 중국집인 것 같아요.

추가 반찬이랑 밥은 셀프고, 밥은 무제한~~ 원래 중국집에서 볶음밥을 먹지 않는 이상 밥은 안 먹는데 짜장에 밥 비벼먹었다는.... 이건 밑에서 다시 말씀드리는 걸로~

 

제주 조천 황제궁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볼게요~

여기는 짜장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짜장면 하나 차돌 해물짬뽕 하나 이렇게 주문했어요.

짜장면 5,500원 차돌 해물짬뽕 8,000원

짜장면 가격은 제법 착하죠? 요즘 5,000원대가 거의 없는데 짜장면 가격은 매우 착해서 맘에 들었어요^^

(근데 나중에 보니 여긴 해물 간짜장의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다음날 다시 갔어요 ㅎㅎ 이 얘기도 밑에서~)

 

제주 조천 황제궁 기본반찬

 

기본으로 단무지, 양파, 춘장 이렇게 먼저 준비해주십니다. 이건 어딜 가나 똑같은 반찬이므로 긴 설명 패스~

 

차돌해물짬뽕

 

먼저 나온 차돌 해물짬뽕! 뭐 맛있다 맛있다 하도 그러니까 도대체 얼마나 맛있나 싶은 거예요~ 짬뽕 맛 우리 다 알잖아요?ㅎㅎ 근데 남편이 한입 먹고서는 정말 맛있다고 눈이 댕그래지더라고요...오바하나 싶었는데...

짬뽕 국물 한입 먹는데... 와~ 진짜 맛있음!!!

해산물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차돌 고기마저 넉넉하게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진~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고기랑 해산물이 다 들어가 있을 때 맛이 살짝 짬뽕돼서 별로인 곳도 있었는데 여긴 조화가 너무 잘돼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국물이 살짝 걸쭉~하면서 감칠맛 나는~(물론 조미료의 힘을 빌렸겠지만 ㅎㅎ) 결국 국물 싹 비워냈어요~

이번 주에 한번 더 가야 할 듯싶네요 ㅎㅎ 

 

짜장면

 

다음은 짜장! 사실 여기 해물 간짜장의 맛있다고 한 거여서 해물 간짜장을 시켰어야 하는데 첫날에는 그냥 짜장을 시켰었거든요~ 맛이 있었지만 특별함은 없었어요~

무엇보다 여기 맘에 드는 게 개인적으로 살짝 두꺼운 면을 좋아하는데 면도 살짝 두꺼워서 좋더라고요. 일반 중국집은 면이 얇고 퍼져서 그게 싫은데 여긴 면이 두껍고 탱글~한 식감~

일반 짜장보다는 해물 간짜장이 맛있었으므로 바로 해물 간짜장으로 넘어가 볼게요~

 

해물 간짜장 소스

 

다음날 다시 온 황제궁 ㅎㅎ 뭐 얼마나 맛있나 싶으시겠죠? 솔직히 맛있어요. 제주도에서 여러 짬뽕, 짜장면집 다녀봤지만 남편이랑 저랑 둘 다 여기가 1등이라고 입을 모았답니다 ㅎㅎ

해물 간짜장 8,000원

짜장 소스와 면이 따로 나와서 부어서 비벼먹으면 됩니다~ 이건 어느 간짜장이나 똑같쥬?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짜장 소스를 계란 프라이가 올려진 면위에 솔솔 뿌려서 비벼줍니다~

 

해물 간짜장

 

제주도는 짜장이랑 짬뽕에 계란후라이 올라간 곳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면 보이시죠? 면이 꽤 두꺼운 편이에요~ 푹 퍼지지도 않고 탱글탱글해서 좋았어요.

 

맛은? 한입 먹고 솔직히 깜짝 놀람.. 너무 맛있어서 ㅎㅎ 진짜 오바같죠? 진짜 맛있어요~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해산물 맛도 적당히 나면서 짜장 소스와 잘 어우러지면서 탱글한 면이랑 같이~ ㅎㅎㅎ

어떤 분 리뷰에 인생 짜장이라고 적어놨길래 솔직히 오바라고 생각했는데 그 말에 동감합니다 ㅋㅋ

지금까지 먹었던 짜장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자신 있게 말합니다!!! 진짜 밥 비벼먹는 일은 없는데 짜장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밥까지 슥슥비벼 한 그릇 뚝딱 했습니다.

제주도 여행 와서 꼭 가는 짬뽕집이 몇 개 있어요~유명해서 저도 찾아가 봤지만 솔직히 왜 맛있는지 몰랐던 경우가 많았는데요, 여긴 진짜 맛이 죽여줘요 ㅎㅎ

 

 

두 번째 날도 짬뽕하나 시키고 해물 간짜장시켜서 먹었네요 ㅎㅎ 이 조합 매우 훌륭합니다~

짬뽕이 인공적인 불맛이 너무 세지도 않고 다 적당한데 맛있어~~~ 특히 해물간짜장 요거요거 아주 대단한 녀석일세 ㅎㅎ 

제주도 전체는 모르겠지만 조천 함덕에선 짱 먹는 짬뽕, 짜장면집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제주도 여행 오셔서 짬뽕 투어 하시는 분들 은근히 많은데요 여기도 추가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진심으로다가.. 제 블로그에도 제주도 짬뽕 맛집이라고 해서 몇 개 올렸는데요(아직 안 올린 것도 많음) 지금까지 먹어본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최고예요!

함덕해수욕장 들르시거나 조천 쪽으로 오시게 되면 꼭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래요~ 특히 해물 간짜장!^^ 짜장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은데 짜장면 먹고 싶어서 또 가고 싶은 곳은 여기가 첨이네요 ㅎㅎ

 

너무 극찬을 했지만 뭐 입맛은 다 다른 거니 참고만 해주셔요~^^

제주댁의 제주 짬뽕 맛집 투어는 계속됩니다~ 커밍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