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댁is 제주여행/맛집is

월정리 맛집 '만월당'(전복리조또, 새우로제파스타, 함박스테이크)

by 제주댁is 2019. 11. 29.
반응형

제주도 월정리 해수욕장 맛집 '만월당'

 

Hello, 제주댁is입니다:)

월정리에 유명한 '구좌상회'카페를 아시나요? 당근케이크가 유명하고 백종원 님께서 왔다 가셔서 더 유명해진 ㅎㅎ

바로 그 앞에! 분위기도 제주스럽고 너무 맛있는 식당이 있더라고요~

전복리조또와 새우로제파스타, 그리고 함박스테이크까지 몽땅 맛있어버리는 만월당 소개해드릴게요^^

 

 

월정리 만월당 입구

 

주차공간이 바로 앞에 있긴 하나 몇 대 댈 수가 없어서 근처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제주 돌담집을 그대로 살려 인테리어 된 제주 느낌 물씬 나는 곳이에요^^

개인적으로 제주 동쪽이 이런 분위기가 많아서 더 좋아요~ 참고로 제가 동쪽에 살고 있습니다 ㅎㅎ

언제 봐도 저 돌담은 너무 분위기 있네요~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 1길 56

* 문의 전화

064-784-5911

*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매일 15:00 ~ 17:00)

 

만월당 내부

 

실내도 꽤 넓고 나무 바닥에 원목 테이블로 되어있고 곳곳에 예쁜 커튼과 꽃들이 엔틱 한 분위기를 내더라고요~

먼저 분위기는 완전 맘에 들었어요!

만월당 이름은 뭔가 되게 한식 느낌 나는데 분위기랑 메뉴는 전혀 아닌 ㅎㅎ

분위기도 그렇고 메뉴도 젊은 친구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여서 젊은 커플이나 젊은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먹어보니 여성분들이 딱! 좋아할만한 맛 ㅎㅎ

 

만월당 인테리어1

 

만월당 근처에는 구좌상회를 비롯해서 소품샵, 다른 식당들도 있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제주의 돌담집에 그대로 인테리어를 해놔서 진짜 제주스러운 분위기의 골목이에요~ 사진 찍어도 진짜 예쁘게 나오는 곳이랍니다^^

 

만월당 인테리어2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여성분들 취향저격이에요 ㅎㅎ

 

만월당 인테리어3

 

물은 셀프이고 레몬이 동동 띄어진 레몬 물입니다~ 물병마저도 예뻐버림 ㅎㅎ

근데 물 세잔 들고 가긴 매우 번거로움 ㅎㅎ 그냥 물병 주시면 안 되나요~~

 

만월당

 

요거 다들 아시죠? 물을 부어주면 물티슈가 되어버리는 녀석~ ㅎㅎ 담긴 그릇마저도 예뻐버림.... (나 너무 다 예쁘다고 하나.. 근데 진짜 예쁨.. 실제로 보면 분위기가 더 예쁨... 진짜임..)

 

만월당 테이블 플레이팅

 

포크, 나이프, 스푼도 되게 엔틱하죠? 예쁘긴한데 쇳덩이에요.... 무거웠어요 ㅎㅎ

 

만월당 메뉴

 

메뉴를 살펴볼게요!

메뉴는 아주 다양하진 않아요~ 주 메뉴는 딱 6가지 종류입니다.

전복리조또,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오일 해산물 파스타, 새우 로제 파스타, 새우크림 파스타, 함박스테이크

저는 친구 부부와 함께 셋이서 갔기 때문에 메뉴 3개를 주문했어요~

전복리조또 16,700원

새우로제파스타 16,700원

함박스테이크 15,800원

가격대는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양도 적지 않았고 무엇보다 맛있었어요~

그래도 비싼건 비싼 거야!

 

제주도 구좌는 당근이 유명해요~ 그래서 음료 메뉴에 당근 에이드도 있네요^^ 하지만 난 당근 무척 싫어하므로 먹을 수 없음~

 

 

기본 반찬으로는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할라피뇨와 피클이 나와요~

전 파스타 먹을 때 피클보다는 할라피뇨를 더 좋아하는데 여긴 할라피뇨가 나와서 좋더라고요~ 느끼한 거 먹을 땐 할라피뇨가 짱입니다! ㅎㅎ

 

만월당 전복리조또

 

드디어 나온 전복리조또~

색깔 아이 이뻐~~ㅎㅎ 전복내장을 넣으면 저렇게 초록색 색감이 된답니다~

위에 전복 딱 한 개 플레이팅! 우리 세명인데..딱 한개 ㅎㅎ 사이좋게 나눠 먹었습니다~

간이 제법 간간하고 되게 진하다는 느낌이었어요~ 전복죽 먹어도 전복내장 맛도 별로 안 나고 맹숭맹숭한 곳도 많은데 여긴 되게 진해서 엄청 고소했답니다.

 

만월당 새우로제파스타

 

다음은 새우 로제 파스타

우선 새우 들어간 음식은 거의 대부분이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당연히 맛이 있었는데요~ 꾸덕꾸덕한 로제 소스에 면도 탱글탱글했고 새우에 딱새우까지 몇 마리 들어가 있었어요~

근데 딱새우는 너무 먹기가 어려워서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결국 하나 까다가 흘려서 옷이 엉망진창이 되었지만요^^

 

만월당 메뉴2

 

우선 비주얼이 좋잖아요^^

사진 찍기 딱 좋은 비주얼입니다~

 

만월당 메뉴3

 

저도 이렇게 저렇게 열심히 찍었더랬죠 ㅎㅎ 먹는 데까지 한참 걸렸네요 ㅎㅎ

 

만월당 함박스테이크

 

마지막으로 나온 함박스테이크~

기대는 안 했습니다만 이거 맛있었어요!ㅎㅎ

맨 밑에 밥도 깔려있어서 함박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니까 배도 부르고 소스도 달콤하니 남녀노소 어린아이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맛이었어요~ 고기에서 냄새도 안나고 익힘 정도도 딱! 좋았답니다.

밥 위에 스테이크, 파인애플, 체다치즈 거기에 계란 반숙까지 올라가 있는데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세 가지 메뉴 골고루 시켜서 먹어보길 잘했고 셋다 맛이 되게 진했어요~ 그렇다고 짠 건 아니고요~ 짜다와 세다의 차이.. 다들 아시는 거죠?^^

분위기부터 음식 맛까지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곳이었습니다^^

커플여행으로 오시는 분들이나 제주 데이트 코스로도 굿!

만월당에서 식사하고 맞은편 구좌상회에서 커피 한잔하고 월정리해수욕장엥서 바다보면 코스 딱! ㅎㅎ

이상 제주댁이었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