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댁is 제주여행/맛집is

해산물폭탄 짬뽕 맛집 제주메종글래드호텔 중식당 '청'

by 제주댁is 2019. 11. 27.
반응형

메종 글래드 제주 중식당 맛집 '청'

 

 

Hello, 제주댁is입니다:)

 

오늘은 좀 고급~진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ㅎㅎ

 

얼마 전에 제주시에 있는 메종 글래드 호텔에 다녀왔는데요, 호텔 1층에 있는 중식당 '청'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호텔 처음 간 거 아님.. 많이 가본 녀자임..ㅎㅎ)

 

호텔이어서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가격대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맛도 괜찮아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주 여행 와서 호텔에서도 함 묵어봐야죠!ㅎㅎ 가격대 괜찮아요~~

 

 

메종글래드제주 중식당 청 입구

 

 

청은 중국요리 전문점이고 메종 글래드 호텔 1층에 있어요~

 

당연히 숙박을 하지 않아도 이용 가능하니 숙박하지 않는다고 패스하지 말고 함 보셔요^^

 

 

 

 

 

제주 제주시 노연로 80 1층 청

 

* 연락처

064-710-8237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30)

 

 

 

제주메종글래드호텔 청

 

 

분위기는 아무래도 호텔이니까~ 호텔느낌으로다가~ ㅎㅎ 코스요리 먹어야 할 분위기...

 

실제로 코스요리도 있었는데요 저는 코스요리 안 먹고 짬뽕 먹었어요 ㅎㅎㅎ

 

 

제주메종글드호텔 중식당 '청'

 

 

좀 편하게 못 먹을 거 같은 그런 분위기 ㅎㅎㅎㅎ

 

호텔에서 짬뽕을 처음 먹어봐서...

 

직원분께서 자리까지 안내해주시는 부담스러움.... 호텔은 호텔인가 보다..

 

 

제주메종글래드호텔 주류 메뉴

 

 

메뉴는 안 찍고 주류만 찍고 있었네요^^

 

코스요리부터 다양한 단품 메뉴도 많이 있었어요~ 저는 저녁으로 먹으러 갔고 짬뽕과 잡탕밥을 먹었습니다.

 

짬뽕 13,000원

잡탕밥 15,000원

 

그렇게 비싸진 않죠? 제주도에서 해물라면이나 해물짬뽕도 보통 10,000원부터 15,000원 정도 하는데 호텔이라고 해서 엄청나게 더 비싸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더 저렴한 느낌?

 

잡탕밥도 안 비싸더라고요~ 얼마 전 다녀온 동네 중국집에서도 잡탕밥이 저 정도 가격이었는데 그에 비해 호텔 치고 정말 저렴한 편~

 

우선 가격은 아주 맘에 드네요 ㅎㅎ

 

 

코스요리도 저렴한 가격대부터 있어서 코스요리도 괜찮을 거 같아요~

 

 

중식당 청 기본반찬1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니 기본찬을 세팅해주셨어요~

 

요건 짜사이~ 보통 빨간 양념인데 여긴 고춧가루는 없었습니다.

 

 

중식당 청 기본반찬2

 

 

그리고 땅콩~ 요건 손도 대질 않았네요 ㅎㅎ

 

 

중식당 청 기본반찬3

 

 

그리고 백김치~ 짬뽕이랑 잡탕밥이 간이 세니까 오히려 이 백김치에 손이 많이 갔어요~ 

 

 

중식당 청 짬뽕

 

 

짬뽕이 나왔습니다!

 

위에 전복 올라간 거 보이시죠? 하나 올라가 있어요~ ㅎ 그리고 게, 오징어, 새우 등 해산물이 진짜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이즈가 커요! 일반 짬뽕보다 모든 해산물의 크기가 커서 씹는 식감도 좋고 더 푸짐했답니다.

 

새우도 보통 칵테일 새우를 넣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큰 통통한 새우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제주도 짬뽕 해산물 클라스는 확실히 다르네요 ㅎㅎ

 

홍합은 들어가 있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홍합 들어간 짬뽕 그렇게 좋아하진 않음. 이유는 홍합 신선한 곳이 별로 없음)

 

신선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국물도 시원하고 해산물이 싱싱하다는 느낌이 딱! 들더라고요~

 

 

국물 맛은 불맛이 많이 나진 않았어요~ 오히려 인공적인 불맛보다는 해산물 맛이 더 강해서 더 시원했어요~ 불맛은 인공조미료를 넣는 경우도 많잖아요~

 

그리고 특이한 게 면이었는데요, 면도 그냥 일반면이 아니라 톳면입니다.

 

면에 톳이 톡톡 박혀있었습니다. 물론 톳 맛이 나는 건 아니었지만 면 하나도 제주스러웠다는 ^^

 

 

중식당 청 잡탕밥

 

 

잡탕밥으로 오기까지 오래 걸렸네요 ㅎㅎ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호텔이라 막 사진 찍기가 쑥스러웠...ㅎㅎㅎ

 

잡탕밥에도 해산물 좀 보세요~ 큼직큼직 푸짐~~ 해요~

 

큼지막한 해산물 씹는 재미가 있는 맛!

 

여기도 통통 새우가 들어가 있어요~ 이게 제일 좋았어요!^^ 새우는 언제나 옳으니까요~

 

잡탕밥은 맛이 특별하다기보단 딱 잡탕밥 맛이었지만 ㅎㅎ 푸짐하고 싱싱한 해산물 때문에 풍미가 있었어요~

 

 

제주메종글래드호텔 중식당 청 메뉴

 

 

짬뽕이랑 잡탕밥 둘의 공통점은 우선 해산물이 싱싱하다! 크다! 푸짐하다!입니다~

 

이게 바로 제주입니다~ ㅎㅎ 푸짐한 해산물이 제일 좋았어요~

 

저기에서 신선하지 못한 해산물 하나만 들어가도 맛이 이상해지는데 그런 거 없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짬뽕 먹으러 또 가고 싶은! 느낌!! 곧 한번 더 가야겠어요~

 

 

제주도에 짬뽕 집 진짜 많긴 많은데요, 여기도 후보에 한번 올려보세요~ 제주시내에 있어서 제주공항이랑도 가깝고 가격대도 안 비싸고~ 

제대로 된 싱싱한 해산물 짬뽕집 찾으시면 감히 청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또 가볼 거예요~~ 비싸기만 하고 맛없는 곳도 너무 많은지라 차라리 호텔 짬뽕을 먹겠습니다 ㅎㅎ

 

 

이상 제주댁이었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