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댁is 제주여행/카페is

제주 월정리 카페 콧수염(솔직히 왜 이렇게 인기가...)

by 제주댁is 2019. 9. 14.
반응형

제주 월정리 카페 '카페 콧수염'

 

 

Hello, 제주댁 is입니다:)

 

오늘은 인스타에서 이미 유명한 제주 월정리 바닷가에 있는 콧수염 카페를 다녀왔어요~ 제주여행 중에서도 월정리 해수욕장을 계획하신다면 분명 콧수염 카페는 코스에 들어가 있을 거예요 ㅎㅎ

 

제주 카페 투어 하는 분들도 많이 찾는 카페 중 한 곳입니다.

 

콧수염이 그려진 유리병 인증숏 많이 보셨을 거예요 ㅎㅎ

 

지극히 주관적인 솔직 후기를 남겨볼게요~!

 

 

 

 

 

 

카페 콧수염은 월정리 해수욕장에 있어요~ 바로 앞은 월정리 해변입니다.

 

제주 월정리 카페를 검색하면 가장 먼더 뜨는 카페 중 하나인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 왜 이렇게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어요...(나만 모르는 건가...ㅎㅎㅎ) 자세한 얘기는 밑에서~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402

 

* 연락처

064-782-6879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그래도! 방문 전 영업하는지 전화 한번 해보고 가면 좋아요! 제주도는 그냥 문을 닫아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별관이 있을 정도로 제주에서 나름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카페입니다. 저는 본관으로 갔고 별관은 바로 옆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으니 여기에 하면 됩니다. 월정리 해수욕장 앞에도 무료 주차공간이 많이 있고요~

 

월정리 해수욕장에는 여러 카페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카페인 것 같아요~

 

 

 

카페 내부

 

 

 

 

테이블은 굉장히 자유롭게 있어요~ 좌식 테이블도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음료를 즐길 수 있게 되어있어요.

 

원목 테이블과 초록초록 싱그러운 나무들이 어우러져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분위기는 나쁘지 않죠?

 

 

 

 

 

 

사방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아름다운 월정리 바다를 여기저기서 볼 수 있답니다.

 

제주 오션뷰 카페는 대부분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어요~ 

 

저 앞에 보이는 바다가 바로 월정리 바다입니다. 월정리 해수욕장도 물이 완전 에메랄드고 사람이 엄청 많아요~ 저도 이번 여름 월정리 해수욕장에서 여러 번 물놀이를 즐겼답니다. ㅎㅎ 월정리 바다 이뻐요~~

 

 

 

 

 

 

제주도에는 노 키즈존 카페가 많은데 여긴 아이들도 갈 수 있어요~ 좌석도 편하게 좌식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가면 더 편할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반려견도 동반이 가능합니다. 야외 잔디도 넓어서 반려견들이 가도 좋겠더라고요~

 

카페 앞에는 엄청나게 큰 개가 있어요~ 무슨 종인 지는 잘 모르겠으나 개 조심하세요 ㅎㅎ 물론 묶여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차를 마셔도 되고요~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니까 이거야말로 힐링이죠~

 

 

 

 

 

 

재미있는 글귀도 여기저기 보이네요 ㅎㅎ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꼬실 때만 같아라 ㅎㅎ 근데 이거 무슨 뜻..... 나만 몰라 또...

 

 

 

메뉴 및 주문

 

 

 

 

1인 1 메뉴는 기본이고요~

 

저도 인스타에서 콧수염 카페 인증사진을 진~~~~ 짜 많이 봤어요~

 

다들 콧수염이 그려진 유리병이랑 마카롱을 들고 찍었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저도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아이스바닐라라떼와 리얼딸기우유 주문했어요. 마카롱은 예뻐 보이긴 했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먹지 않았어요~ 

 

마카롱은 비주얼이 진짜 이쁘긴 하더라고요~ 콧수염 카페 마카롱은 다른 분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ㅎㅎ 엄청 많을 거예요~

 

전체적으로 음료 가격이 착하지 않아요...

 

아이스바닐라라떼 7,500원

리얼딸기우유 9,000원

 

^^

 

가격 어떤가요?ㅎㅎㅎ

 

 

 

리얼딸기우유 9,000원

 

 

 

 

띠로리.... 이게 9,000원이에요...

 

두유 유리병 크기의 병에 담긴 요게 9,000원 ㅎㅎ 내가 속이 좁은 건가요... 관광지에서 요정돈 이해해야 하나요 ㅎㅎㅎ

 

인스타를 도배했던 바로 이 리얼딸기우유...뭐 얼마나 맛있길래 ㅎㅎ

 

 

맛은?

 

그냥 우유에 아주 달디단 딸기 시럽 넣은 맛... 뭐 이게 그리 특별한 건가 싶을 정도로 너무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무방부제, 무색소여서 그런 건지... 달기는 엄청나게 달았고 진짜 솔직히 맛이 가격 대비 적당하다고 느끼질 못했어요. 

 

카페 콧수염은 마카롱이 짱인건가? 마카롱을 못 먹어서...

 

 

리얼딸기우유에 실망 살짝 하고 아이스바닐라라떼를 먹어봤어요.

 

 

 

아이스바닐라라떼 7,500원

 

 

 

 

 

요건 아이스바닐라라떼

 

요것도 7,500원으로 저렴하진 않아요~

 

다른 음료들도 대부분 이 가격이랑 비슷하거나 더 높은 가격대였어요~ 레모네이드도 8,000원이고~ 대체적으로 가격은 높은 편입니다.

 

 

맛은?

 

바닐라 시럽만큼은 아끼지 않은 느낌? 바닐라 시럽과 우유와 커피가 1:1:1인 느낌?ㅎㅎ 아우 엄청 달아요 ㅎㅎㅎ

 

여기 음료가 대체로 다 달다름하네요~ 단거 좋아하는 내 입맛에도 다니 굉장히 단편인 거 같아요...

 

아이스바닐라라떼도 약간 실망이었어요...

 

 

그리고 유리잔이 아니네요... 제주도에선 성수기에는 이렇게 유리컵이 아닌 종이컵으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종이컵 싫은데... 사진 찍으면 안 이쁘자낭~~ ㅎㅎ

 

 

 

 

 

 

다소 실망스러움을 안고 나왔는데 옆에는 아주 넓은 잔디가 있더라고요~ 성수기에는 이 공간에도 테이블이 쫙 깔려서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성수기를 피해서 갔더니 잔디만 덩그러니 있네요 ㅎㅎ

 

물론 제주 바다를 보면서 야외에서 커피 마시면 뭔들 맛없겠냐만은 가격 대비 맛이 다소 실망스러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다녀온 곳이 모두 좋을 순 없으니까요^^

 

물론 맛없는 건 아니에요!

 

 

사실 아름다운 월정리 바다를 보면서 차 한잔 마시는 거 자체가 좋은 거니까요~

 

개인적으로는 맛보다는 분위기가 더 좋은 카페라고 느껴졌네요^^ 다음엔 야외테이블로 앉아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