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댁is 제주여행/카페is

함덕해수욕장 조용한 바다뷰 카페 '피시야'

by 제주댁is 2019. 9. 12.
반응형

제주 함덕 서우봉 바다 뷰 '피시야 카페'

 

 

Hello, 제주댁is입니다:)

 

오늘은 제주댁인 제가 가장 애정 하는 바다 뷰가 보이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에메랄드 바다를 눈에 머금고 커피 한잔하기 좋은 카페예요~

 

 

 

 

 

 

바다 너무 예쁘죠? 그저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라 저도 자주 찾는 바다입니다.

 

바로 함덕 바다인데요, 함덕 바다 근처에는 유명한 카페 델문도와 스타벅스도 있지만 사람들이 정말 바글바글한 곳이에요 ㅎㅎ

 

물론 두 카페 모두 좋지만 조용하고 함덕 서우봉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 바로 피시야 카페를 소개할게요~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582

 

* 연락처 

064-782-5051

 

* 영업시간

매일 09:00 ~ 19:00(동절기)

매일 09:00 ~ 20:00(하절기)

 

 

 

카페 외부

 

 

 

 

 

우리가 알고 있는 그 피시 맞아요 ㅎㅎ 

 

카페로 들어가면 물고기 장식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사장님이 물고기를 좋아하시는 건지.. 바다 근처라 그런 건지.. ㅎㅎ

 

 

 

 

 

 

함덕 서우봉 바다가 바로 보이는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 델문도에서는 서우봉 방향으로 걸어서 약 5~10분 정도? 차로는 약 2~3분 정도면 될 거 같아요.

 

물론 카페 옆에 전용주차장도 있으니 주차는 걱정 없고요~

 

 

 

카페 내부

 

 

 

 

카페 입구 쪽에서 바다가 보이는 방향으로 앉아 커피 한잔하면 그게 진짜 힐링인 거쥬~~

 

바닥도 물고기 비늘 느낌의 타일이에요 ㅎㅎ 지금 보니 그러네요 ㅎㅎ

 

 

 

 

 

 

입구에서 바다 방향으로 바라본 뷰에요~ 앞쪽에는 캠핑도 가능한 공간이 있어서 캠핑카들도 있고요 주차도 가능해요~

 

문도 시원하게 활짝 열려서 바다 냄새도 물씬 풍겨요~ 비릿~ ㅎㅎ

 

 

 

 

 

 

사방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있고 원목 테이블과 원목의자가 더 빈티지스럽고 엔틱 한 느낌이 드는 내부 인테리어예요.

 

중간에 있는 테이블에는 책자와 잡지도 있어요~

 

 

 

 

 

 

내부에 화장실 당연히 있고, 카페 이곳저곳에 물고기 장식이 참 많이 있어요. 

 

주문하는 곳 타일도 비늘 타일 ㅎㅎㅎ 깨알 같네요 정말~

 

저 앞에도 물고기 인형 보이져? 왜 물고기 카페인지 궁금하네요 ㅎ

 

 

 

 

 

 

음료 외에 쿠키와 빵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쿠키랑 빵도 트레이에 너무 예쁘게 담겨있네요~

 

카페 자체가 아기자기한 느낌이에요.

 

 

 

 

 

 

뷰 죽이죠? 함덕해수욕장의 에메랄드 빛 바다 색깔과 초록초록 야자수 나무까지~ 그리고 오른쪽엔 함덕 서우봉까지~

 

한눈에 함덕해변을 보는 뷰에요~ 사진으로 보니까 더 액자 같은 느낌이네요~ good!

 

 

 

메뉴

 

 

 

 

커피, 에이드는 기본이고 생과일과 아이스크림 종류도 많아요~ 

 

이 날은 커피가 당겨서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주문했지만 생과일과 플레인요거트도 먹어봤었는데 요것도 엄청 맛났어요~ 여름메뉴로 추천이오! 과일이 엄청 신선하고 요거트 자체가 너무 맛났어요~

 

오늘은 언제나처럼 아이스바닐라라떼를 먹었어요~

 

아이스바닐라라떼 

6,500원

 

가격은 뭐 그냥저냥 쏘쏘~ 제주도에서 바다가 보이는 착한 가격의 카페를 찾기는 그리 쉽진 않아요 ㅎㅎ

 

 

 

카페 시크릿 공간

 

 

 

 

시크릿 공간이란 표현을 했는데 앞서 보여드린 카페 내부 공간 외에 야외 공간도 있어요~

 

그 외부공간으로 가는 중간 텀인데 이 공간도 분위기가 좋아서 찍어봤어요~

 

 

그럼 다른 공간도 보여드릴게요^^

 

 

 

 

 

 

카페 뒤쪽에도 요런 초록 초록한 공간이 있어요~ 여기에도 테이블수가 꽤 많아서 날 좋은 날은 여기서 커피 마셔도 좋을 듯싶어요~

 

물론 여기서는 바다가 잘 안 보이지만 초록 초록한 게 숲 속의 카페에서 커피 마시는 느낌이 들잖아요?^^

 

색감 너무 예쁘네요~~

 

 

아 그리고 사진으론 못 찍었는데 옆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 오기에도 너무 좋은 카페예요~

 

제주도에는 노 키즈존 카페가 은근히 많은데 여긴 예스 키즈존이기 때문에^^ 제주에서 키즈존 카페 찾으시면 여기도 괜찮겠네요.

 

 

 

 

 

 

그리고 카페 옆에 또 다른 야외 공간이 있어요~

 

날이 좋을 때 이 공간이 꽉 차있는데 날이 너무 더워 다들 에어컨 나오는 안쪽으로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계단 형태로 되어있고 모든 방향이 다 바다를 보는 방향이어서 바다 뷰를 보면서 나란히 앉는 공간이에요~

 

저는 더위에 강한 제주댁이므로 여기서 먹었죠^^ 

 

계단 맨 위에는 엄청 긴 원목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 손님이 여기에 앉아도 좋겠더라고요~

 

 

 

아이스바닐라라떼 6,500원

 

 

 

 

 

 

제가 시킨 아이스바닐라라떼에요.

 

원목 트레이에 예쁘게도 주네요^^

 

커피 위에 얼음 슬러쉬를 갈아주더라고요~

 

양도 많고 얼음 때문에 시원하긴 한데 저 얼음 슬러쉬가 너무 금방 녹아서 나중에는 커피가 좀 싱거워졌어요... 물론 내가 너무 늦게 먹은 탓이겠지만 ㅎㅎ

 

근데 양도 많고 너무 달지 않은 바닐라라떼였어요~

 

 

 

 

 

 

근데 맛도 맛이지만 제주의 바다 뷰를 보면서 먹는 커피가 뭔들 맛이 없겠습니까~~ 분위기를 먹는거져 ㅎㅎ (오글오글...)

 

제주도는 우선 바다뷰 카페는 기본적으로 가격이 살짝 높은데 여기는 뭐 적당한 거 같아요~ 적당하다기보다는 보통 다 요 정도인 거 같아요.

 

계단 테이블에 앉아서 바라본 뷴데 너무 예쁘죠? 함덕은 언제 봐도 감탄을 자아내요~

 

 

 

 

 

 

함덕 해변 정말 이쁘졍?

 

 

 

많은 분들이 델문도를 많이 가시기 때문에 사실 여기는 사람이 많지는 않은 거 같아요~ 그래서 오히려 저는 조용하게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때 피시야로 오게 되는 거 같아요.

 

멋진 바다 뷰를 보면서 조용하게 음료 한잔 하고 싶을 때~

 

사진 찍기도 좋고요^^

 

제주도에 카페가 워낙 많아서 고르기 쉽지 않겠지만, 제주여행 중에서도 함덕해변이나 동쪽 코스 계획하신다면 카페 피시야도 한번 들러보세요~~

 

제주도 카페 투어 계획하시는 분들도 가보시면 좋겠네요~

 

우선 함덕 바다가 너무 예뻐서 함덕 바다를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