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댁is 제주여행/맛집is

애월 도민이 찾는 집! 흑돼지구이 전문 '뿔난돼지'

by 제주댁is 2019. 11. 7.
반응형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뿔난돼지

 

 

Hello, 제주댁is입니다:)

 

제주도 리얼 토박이 도민 손에 끌려간 제주 도민 맛집! 뿔난돼지에 다녀왔어요~

 

제주 애월 고내리에 있는 흑돼지 전문점인데요, 관광객들보다는 도민들이 더 많이 애용하는 곳이랍니다~

 

제주도 여행 오면 제주도민 맛집도 한번 가보셔야져?

 

 

 

 

 

 

이름하야 '뿔난돼지'

 

특수부위와 제주 흑돼지 전문점입니다.

 

근처에는 제주 애월을 대표하는 소품샵 베리제주와 파란공장도 함께 있어요~ 요기도 곧 리뷰할게요~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내로 7길 45

 

* 연락처

064-799-1624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30

 

 

 

 

 

 

밖에 있는 간단한 메뉴판인데 제법 단출해 보이네요~

 

왕갈비탕, 제육볶음, 김치전골, 비빔냉면, 물냉면

 

 

 

 

 

 

흑돼지 전문점답게 당연히 흑돼지구이도 판매하고 있어요~

 

아~ 위에 소개해드린 갈비탕, 제육볶음 등은 점심메뉴인가 봅니다.

 

흑돼지 구이 가격은 보통인 거 같아요~ 제주도에서 흑돼지 구이 가격은 대부분 200g에 18,000원 정도인 거 같더라고요~ 여기에서 전 후 정도 가격인 것 같네요.

 

 

 

 

 

 

관광객들 붐비는 유명 관광지에 있는 식당 느낌보다는 정말 동네 식당 느낌 물씬입니다~ 로컬 느낌 뿜뿜! ㅎㅎ

 

 

 

 

 

 

저희는 점심에 가서 김치전골을 먹었어요~

 

김치전골은 2인 이상이고 가격은 8,000원입니다.

 

제주도에 와서 밖에서 김치찌개 먹은 건 처음인 거 같아요 ㅎㅎ 도민분께서 맛있다고 데리고 와주셨으니 김치전골 또한 기대가 됐다는~

 

또 제주도답게 김치전골에 들어가는 돼지고기 또한 제주산! ㅎㅎ

 

 

 

 

 

 

드디어 주문한 김치전골이 나왔어요~

 

이건 4인입니다. 큰 냄비에 나와서 여럿이 국자로 떠먹는 스타일이에요~

 

팽이버섯부터, 두툼한 제주한 흑돼지에 두부까지~ 아주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밑반찬도 미역무침, 샐러드(이거 완전 옛날 느낌 나는 샐러드?ㅎㅎ), 마늘쫑 장아찌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는데 고사리무침, 콩나물무침 등 밑반찬도 여러 종류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밑반찬도 진짜 다 맛있었어요! 보통 식당에서 반찬이 너무 짜거나 입에 안 맞는 경우도 많은데 여긴 정말 엄마가 해주는 그런 맛이더라고요~

 

 

김치전골 맛은?

 

그리고 김치전골은? 라면사리도 아예 넣어서 주시고 특히 흑돼지고기만의 그 쫄깃한 껍질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보통 육지에서는 비계 부분 다 떼고 먹었는데, 여긴 껍질까지 하나도 버리지 않고 다 먹었네요~ 쫠깃쫠깃~

 

양도 푸짐해서 4인이 먹고도 좀 남았어요~

 

조미료 맛도 안 나고 진짜 엄마가 해주는 그런 맛~ 결혼하고 나니 내가 차린 밥상 말고는 다 맛있어~~ㅋㅋㅋ

 

 

 

 

 

 

반찬부터 전골까지 아주 싹싹 비웠네요~

 

밥도 윤기 없는 흩날리는 쌀이 아니고 굉장히 찰져서 밥도 맛있었어요 ㅎㅎ

 

 

김치찌개는 육지에서도 집에서도 너무 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긴 하지만 제주도에서는 또 제주스럽게 흑돼지 김치찌개를 먹을 수 있다는 게 어쩌면 또 제주만의 특징일 수 있잖아요^^

 

또 특별히 여긴 리얼 제주도민 추천 맛집이니까요!! 흑돼지구이도 맛날 거 같아요~

 

제주여행 여러 번 와서 흑돼지 구이 지겹게 먹었다~~ 하는 분들은 김치전골도 한번 잡숴보세요^^

 

 

벽면에는 제주 여행할 때 참고하면 좋은 제주 핫스팟 정보가 담긴 지도가 있으니 함께 참고하면 제주여행할 때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